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RG 1/144ν (뉴) 건담


안녕하세요.


8월 발매예정인 건프라 RG 뉴건담의 정보네요.


1/144스케일로 경이로운 가동과 기믹(특수효과)를 실현! "건담역습의 샤아"의 건프라 "RGν (뉴)건담"의 상세가 공개!


공개일:2019년 4월 25일 18:45

전격 호비 편집부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의 건프라"RG 1/144ν 건담"이 등장!2019년 8월 발매 예정입니다.


뉴 건담의 특징적인 컬러링은 성형색으로 재현.흰색 본체에 얇은 회색의 성형색을 3색 사용하여 정보의 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설정상의 기구나 극중의 포징을 재현하기 위한 기믹, 더욱이 실기고증에 근거하는 오리지날의 기믹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어깨와 복부에 조인트가 내장되어있어 플렉시블하게 가동, 비틀림이나 어깨의 끌어내는 것이 가능해져 보다 다이나믹한 포징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어깨의 아머는 내부의 조인트와 연동해 크게 전개하는 기구를 내장.어깨의 가동역이 확대하므로써 무장을 가지고 포징등에서 발생하는 부품끼리의 간섭을 경감하고 있습니다.



척추 관절도 조인트도 블록 마다 세밀하게 가동해, 각부의 가동범위를 확대. 무릎을 크게 앞으로 내밀움직임이 가능하며 1/144스케일면서도 스탠스(자세)의 넓은 박력 있는 포즈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각 부에는 각 관절의 가동과 연동해 장갑이 슬라이드하는 "멀티 링크 기믹"을 탑재. 크게 무릎을 구부린 포즈도 자연스럽게 재현 할 수 있습니다.




DATA

RG 1/144ν (뉴) 건담


부속품: 빔라이플×1, 핀판넬×6, 뉴하이퍼 바주카×1, 실드(빔캐논)×1, 빔사벨(배낭부 완부)×각 1미사일×1식

상품 내용: 성형품×13, 리얼리스틱 데칼×1, 취급설명서×1

발매원 : BANDAI SPIRITS

가격:4,536엔(세금 포함)

2019년 8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