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METAL BUILD 에반게리온 초호기


안녕하세요.


반다이 METAL BUILD 에바 초호기가 재판이랍니다.


메카 디자이너 야마시타이크토씨가 디자인을 담당! "에반게리온" METAL BUILD 에바 초호기가 팬대망의 재판!!


공개일:2019년 4월 25일 21:00

전격 호비 편집부


신 극장판의 공개가 기대되는 "에반게리온"으로 부터 METAL BUILD 에반게리온 초호기가 팬 대망의 재판.  2019년 9월 판매 예정입니다.


본편 메카 디자이너 야마시타이크토씨가 피규어를 위해서 디자인한 본 아이템. 본체 각부에 다이캐스트&도금 가공을 채용해, 금속이면서 유연한 라인을 가지는, 독특한 질감이 비교할수 없는 존재감을 낳고 있습니다. 또한, 독창적인 관절 구조로, 인체를 방불케 하는 광역의 가동 범위를 확보하면서, 신체의 라인을 무너뜨리지 않는 압도적 완성도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무기도 풍부하게 라인 업. 팔레트 라이플 배럴등을 교환,착탈함으로써 여러가지 형태를 재현할 수 있는 것 외에 마고로크 소드, 핸드 건, 프로그레시브 나이프도 새로운 모습으로 동봉되어 있습니다. 또한, 언빌리컬 케이블에는 연질 소재를 사용해, 질감의 재현도 만전입니다.



모든 무기를 격납할 수 있는 게이지부 전용 대좌도 부속되어 있습니다.



DATA

METAL BUILD 에반게리온 초호기


ABS&PVC&다이캐스트제 가동피규어

전체 높이:약 22센치

세트 내용: 본체, 교환용 손목 좌우 각 4종, 프로그레시브 나이프, 마고록 엑스타미네토 소도, 카운터 소드, 팔레트 라이플, 핸드 건, 파레트 라이플 옵션 세트, 언비리칼 케이블, 조인트 식. 고글교체용 머리 부분, 정강이 앞 아머, 발목 아머, 케이지부 전용 대좌 세트, 지주

발매원 : BANDAI SPIRITS

가격:23,760엔(세금 포함)

2019년 9월 발매 예정

※2019년 4월 26일(금)부터 일반 판매점에서 예약 해금이 됩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재팬엔조이 구매대행 메르카리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