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METAL ROBOT혼 < SIDE MS > 건담 발바토스 루프스 렉스


안녕하세요.


극중을 이미지화한 조형이나 압도적인 가동 성능에 주목! "철혈의 오펀스" METAL ROBOT혼 건담 발바토스 루프스 렉스가 1월 10일부터 예약 해금!


공개일:2020년 1월 9일 15:15

전격 호비 편집부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로 부터, "METAL ROBOT혼 < SIDE MS > 건담 발바토스 루프스 렉스"가 등장! 2020년 1월 10일(금)부터 일반 판매점에서의 예약 해금 예정입니다.

※예약 취급의 유무는 판매점에 따라 다릅니다.


METAL ROBOT혼 사상 최고의 다이캐스트 비율로 재현되고 있는 건담 발바토스 루프스 렉스. 극중을 이미지화한 조형, 옵션 그리고 압도적인 가동 성능으로 등장합니다. 압도적 볼륨의 "초대형 메이스"는, 뒤쪽에 현가하는 것도 가능하며. 또한, 양팔로부터 서브 암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다리부용 파일 뱅커가 부속. 박력 있는 킥 신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면밀한 가동 구조에 의해 극중으로 인상적인 "정좌" 상태도 자연스럽게 재현. 또한, 수많은 명장면을 만든 콕핏는 개폐 가능합니다.



폭주 상태를 재현하는 눈빛 이펙트가 부속. 이펙트는 볼 조인트에 의해 각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테일 블레이드 사출용 케이블이 부속. 한층 더 전용 대좌에 의해 다양한 포즈로 디스플레이 가능합니다.




DATA

METAL ROBOT혼 < SIDE MS > 건담 발바토스 루프스 렉스


ABS & PVC & 다이캐스트제 가동 피규어

전체 높이: 약 150mm

세트 내용: 본체, 교환용 손목 좌우, 초대형 메이스, 다리부 파일 벙커 ×2, 서브 암 ×2, 테일 블레이드용 케이블, 눈빛 이펙트, 전용 대좌 일식 

발매처: BANDAI SPIRITS

가격: 13,000엔(세금 별도)

2020년 5월 발매 예정

※2020년 1월 10일(금) 일반 판매점에서의 예약 해금 예정(예약 취급의 유무는 판매점에 따라 다릅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