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바리어불 액션 슈퍼 아스라다 AKF-11/K-40 limited ver.


안녕하세요.


호평으로 2차 수주 결정! "카와 모리 쇼지 EXPO"개최 기념품 "사이버 포뮬러" 슈퍼 아스라다 AKF-11 에어로 모드의 전 모 처음 공개!


공개일:2019년 6월 28일 10:00

전격 호비 편집부


"카와모리 쇼지 EXPO"개최기념품으로 전개된 한정컬러의 "바리어불 액션" 슈퍼 아스라다 AKF-11/K-40 limited ver."가 호평으로 프리미엄 반다이 외에서 추가 수주 결정! 2019년 7월 1일(월)13시부터 예약 시작되어 본 아이템을 건격호비가 찍은신규 사진도 함께 소개하겠습니다.


카와모리 쇼지씨에 의한 신칼라 디자인을 베이스로 리페인트 된 본 아이템. 본기사로 전용 첫 공개가 되는 에어로 모드에서는, 프런트 부분에 새로운 프린트가 추가. 윙이 수납되어 프론트 부분이 전개됨으로써 보다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우기 카와모리 쇼지씨의 인쇄사인이 들어간 특별 사양의 대좌가 부속! 이것은 팬에게는 놓칠수없는 사양이네요.



부품 교환 등의 테크니컬 서킷 모드, 에어로 모드의 2타입을 재현 할 수있는 플레이 밸류가 높은 아이템이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반다이, 새틀라이트 에니메이션 스토어 한정판이기 때문에 팬분들은 예약을 잊지 마세요!



[카와모리쇼지 감독 코멘트]


슈퍼 아스라다를 디자인하고 30 년 가까이지나, 지금도 이렇게 새로운 제품이 태어나 일본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 받고있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EXPO에서는 이미지컬러를 "검정"으로하고 있습니다만, 옛날부터 검은 아스라다는 머릿속에있어. 확 인상이 바뀌고, 레드와 골드를 악센트로 하여 오리지날 아스라다의 색상을 남기기 위해 큰 면적을 차지하는 캐노피는 파랑을 배색했습니다.


조금 어른이 된 분위기의 슈퍼 아스라다를 꼭 기대해주세요!.




DATA

바리어불 액션 슈퍼 아스라다 AKF-11/K-40 limited ver.


PVC & 다이캐스트제 도장이 끝난 완성품

1/24 스케일

길이: 약 18센치

발매원: 메가하우스

가격: 12,000엔(세금 별도) 2019년 12월 하순 발송 예정

※2019년 7월 1일(월)13시부터 예약 시작이 됩니다.

※"카와모리쇼지 EXPO"회장 한정 특전의 "카와모리쇼지 실루엣 아크릴 스탠드"는 부속되지 않습니다.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