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아주르 레인(벽람항로)" 프린츠 오이겐


안녕하세요.


"아주르 레인(벽람항로)" 프린츠 오이겐이 알타로부터 피규어화! 도발적인 표정이나 유기적인 디자인의 의장의 완성도는 필견!


공개일:2020년 1월 24일 11:15

전격 호비 편집부


중국발의 스마트폰 게임 "아주르 레인"에서, 프린츠 오이겐이 1/7 스케일 피규어가 되고 알타로부터 등장! 전격호비가 찍은 사진으로 그 매력을 파헤칩니다.


철혈진영에 소속하는 애드미럴 힙파급 3번함인 프린츠 오이겐. 게임 속에 등장하는 일러스트를 모티프로, 살짝 공중에 떠올라 있는 모습으로 입체화. 중순양함 특유의 보류미인 의장과, 그녀가 가지는 어딘가 요염한 분위기의 콘트라스트가 훌륭하군요.



완만하게 흐르는 머리카락은 클리어 파츠가 사용되고 있어, 일러스트의 투명감이 보기 좋게 표현되고 있군요.



입가에 손가락을 더하면서 조금 눈을 가늘게 띄우고 이쪽을 바라보는 요염한 시선이 멋지다! 적흑을 기조로 한 의상을 몸에 걸치고 있는, 그녀의 표정을 보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시야에 들어가는 절대 영역의 아름다움이 보다 두드러져 있군요. 또한, 그 절묘한 육감 표현도 참을 수 없습니다 ...!



그리고 의상으로부터 조금 흘러넘치고 있는 풍부한 가슴에도 주목! 특징적인 가슴의 점도 빠짐없이 재현되고 있어요.



실력파 원형사 다나카 토시씨 혼신의 의장도 요체크! 철혈진영의 중순양함이나 전함등의 캐릭터들의 특징인 유기적인 디자인의 의장이 섬세한 부분까지 조형되고 있어, 박력 만점의 마무리로 되어있네요.



DATA
프린츠 오이겐

ABS&PVC제 도장 완료 완성품
1/7 스케일
전체 길이: 약 270mm(의장 포함한다)
원형: 다나카토시
원형 협력: 알타
채색: 와타나베 야스시로(프린츠 오이겐), 야마모토 요헤이+미우라오사미(의장)발매처: 알타
가격: 37,800엔(세금 별도)
2021년 4월 발매 예정


재팬엔조이 일본옥션에서 볼까요?




유에스엔조이에서도 찿아볼까요?




그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