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초합금혼 그레이트마징가 D.C.


초합금혼 그레이트마징가 D.C.


超合金魂 GX-73 グレートマジンガー D.C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레이트 마징가 다이나믹 







다이나믹클래식 20주년 기념 반다이 초합금혼 의 새로운 시리즈 마징가z에 이어 그레이트 마징가 입니다.

통일감이 있게 박스크기가 같지요.


무게감도 있고 스타일이 좋네요.

브렌콘돌 파일더 온 하기전과 한후와 다르네요.

투명한 조정석 부분이 매우 좋네요.

도색 질감이 좋네요.

나사 하나 보이지 않도록 해놓았네요.

클렁크식 심지가 있어 쉽게 밀어넣고 삘수있네요.


부품을 빼도 구멍이 자동으로 모르게 나오는식이네요

그레이트 마징가가 좀 크군요. 에니메이션 극장판도 이정도 였나 싶네요?

무게는 그레이트가 좀더 무겁네요.

마징가와 달리 각도 다른것과 바꿔낍니다. 마징가는 좌,우 로 바꾸지만 그레이트 다른 부속품으로...

드릴프렛셔펀치~

백스핀~킥!

인팔스 킥~!

네블 미사일~!

썬더브레이크!

그레이트브메랑~

마진 블레이드~

브레스트반~

그레이트 브스터

앞을빼면 넣어지 모습으로 바뀌는 식.

마징가z처럼 날개를 좌,우 바꿔끼는식,

마징가 극장판 장면 ~ 제현!

마징가z 처럼 판 밑에 부품 수납이 가능 합니다.

디스플레이 박스 (종이인듯) 응모 방법이 소개 되어 있네요.

발매할 켓타로보1 키워드를 입력 등록.... 뭐 그런 내용이네요



 정말 다이나믹 클래식 시리즈는 나이많은 세대~ 큰어린이들~ (일본에서는 이런 말이 있어요) 마징가를 알면 알수록 가지고 싶은 시리즈 네요.





그럼 다음 에 또 뵈요~